본문 바로가기
힐링의 일상

땅콩버터 사과 일주일 먹어본 후기

by 제이제이드 2024. 9. 4.
728x90
반응형

 

땅콩버터 직접 먹어본 후기

 

 

 

땅콩버터랑 사과랑 먹으면 좋다고 해서

쿠팡에서 이걸 구입해 봤어요

 

 

 

 

 

땅콩버터의 다이어트 효과는 👇 여기에서 예전에 언급했었죠~

 

땅콩버터 다이어트 땅콩버터와 사과를 함께 먹으면 좋은 이유

요즘 여기저기서 땅콩버터가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가수 장윤정 등 연예인들도 땅콩버터, 특히 땅콩버터에 사과를 많이 드시던데요 오늘은 이 땅콩버터의 다이어트 건강 효

healing-english.tistory.com

 

그래서 제가 한번 사서 먹어봤어요~!ㅋㅋㅋ

 

 

 

땅콩이 중국산인 게 마음에 걸렸지만

처음 먹어본 거라 평도 좋고 그냥 무난한 걸 골랐어요

 

반 정도 먹었는데 안에는 이렇게 생겼어요

 

 

 

 

 

사과랑 먹었는데

맛있어요

 

 

 

당근이랑도 먹어봤어요

의외로 이게 꿀조합이더라고요

 

당근이 구좌당근이라 맛있는 것도 한몫할 거예요

 

 

이거 말고도 바나나에 발라 먹어도 맛있었어요

그런데 바나나는 당근보다는 확실히 배가 더 부른 느낌이에요.

 

반응형

 

후기

 

사실 저는 예전에 땅콩버터를 별로 안 좋아했거든요

땅콩버터 하면 그냥 미국식 느끼한 버터인 줄 알았어요

 

그런데 건강에 좋다고 해서 저렴할 때 사봤는데

의외로 아주 만족이에요

 

땅콩버터 자체도 아주 맛있지만

 

유튜브 의사 선생님 말씀대로 

아침에 땅콩버터 큰 2 숟갈 정도 야채 과일이랑 먹으니

생각보다 진짜 든든해서 포만감이 느껴졌어요

 

원래 아침에 바나나 같은 거 먹었는데

그런 거 먹었을 때 보다 확실히 배가 덜 고파졌어요

 

다이어트 효과는 조금 더 지켜봐야 알겠지만

어느 정도 배고픔을 덜 느끼고

혈당이 안정되는 느낌은 있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분명 좋을 거라 여겨져요😍

 

그럼 다음에 더 좋은 건강정보로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