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과 명언

일어나면 일어나는 거지 뭐 If it happens, it happens

by 제이제이드 2024. 3. 9.
728x90
반응형
If it happens, it happens.

 

pixabay

 


If it happens, it happens.

일어나면 일어나는거지 뭐.

앞날을 전전긍긍하는 게 아니라

뭔가 걱정되고 힘들 때,

그래,
If it happens, it happens.

일어나면 일어나는대로 대처하자.

내가 걱정한다고 안 일어날 일도 아니고

내가 애쓴다고 막을 수도 없다면

어차피 인생은

일어나는 일들의 연속이니

괜찮아!

잘 대처할 수 있을거야!




pixabay

 

728x90
반응형